나의 이야기

고구마묵 만들기

여련화! 2010. 3. 5. 20:38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주색 고구마 겁질을 벗기고

잘게 썰어서

물을 섞어 도깨비방망이로 곱게 갈아

베보자기에 넣어 꼭 짠후

앙금을 가라앉힌후

묵을 쑤면 맛난묵 완성!!!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쑥떡 만들기  (0) 2010.04.09
3월의 눈폭탄!!!  (0) 2010.03.10
눈 내리는 밤!!!  (0) 2010.03.09
장 담그기  (0) 2010.03.09
우리가족^*^  (0) 2010.03.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