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색 고구마 겁질을 벗기고
잘게 썰어서
물을 섞어 도깨비방망이로 곱게 갈아
베보자기에 넣어 꼭 짠후
앙금을 가라앉힌후
묵을 쑤면 맛난묵 완성!!!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쑥떡 만들기 (0) | 2010.04.09 |
|---|---|
| 3월의 눈폭탄!!! (0) | 2010.03.10 |
| 눈 내리는 밤!!! (0) | 2010.03.09 |
| 장 담그기 (0) | 2010.03.09 |
| 우리가족^*^ (0) | 2010.03.08 |
자주색 고구마 겁질을 벗기고
잘게 썰어서
물을 섞어 도깨비방망이로 곱게 갈아
베보자기에 넣어 꼭 짠후
앙금을 가라앉힌후
묵을 쑤면 맛난묵 완성!!!
| 쑥떡 만들기 (0) | 2010.04.09 |
|---|---|
| 3월의 눈폭탄!!! (0) | 2010.03.10 |
| 눈 내리는 밤!!! (0) | 2010.03.09 |
| 장 담그기 (0) | 2010.03.09 |
| 우리가족^*^ (0) | 2010.03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