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우리가족^*^

여련화! 2010. 3. 8. 11:20

 

우리가족이 사는집~~~

 

우리가족 계단에서~~~

 

가족여행중 선상에서~~~

 

결혼 20주년을 정원에서~~~ㅎ ㅎ ㅎ

 

눈쌓인 겨울!!! 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쑥떡 만들기  (0) 2010.04.09
3월의 눈폭탄!!!  (0) 2010.03.10
눈 내리는 밤!!!  (0) 2010.03.09
장 담그기  (0) 2010.03.09
고구마묵 만들기  (0) 2010.03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