눈 치우러 나오는 옆지기
달봉이 집에도 눈이~~~
정자와 정원석에도 눈이 쌓이고~~~
휘어진 나무가지와 석등~~~
장독대에도 눈은 쌓이고~~~
울옆지기 눈 치우느라 엄청 고생한 날!!!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민승규 차관님의 특강!!! (0) | 2010.04.16 |
|---|---|
| 쑥떡 만들기 (0) | 2010.04.09 |
| 눈 내리는 밤!!! (0) | 2010.03.09 |
| 장 담그기 (0) | 2010.03.09 |
| 우리가족^*^ (0) | 2010.03.08 |
눈 치우러 나오는 옆지기
달봉이 집에도 눈이~~~
정자와 정원석에도 눈이 쌓이고~~~
휘어진 나무가지와 석등~~~
장독대에도 눈은 쌓이고~~~
울옆지기 눈 치우느라 엄청 고생한 날!!!
| 민승규 차관님의 특강!!! (0) | 2010.04.16 |
|---|---|
| 쑥떡 만들기 (0) | 2010.04.09 |
| 눈 내리는 밤!!! (0) | 2010.03.09 |
| 장 담그기 (0) | 2010.03.09 |
| 우리가족^*^ (0) | 2010.03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