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3월의 눈폭탄!!!

여련화! 2010. 3. 10. 21:20

 

눈 치우러 나오는 옆지기

 

달봉이 집에도 눈이~~~

 

정자와 정원석에도 눈이 쌓이고~~~

 

휘어진 나무가지와 석등~~~

 

장독대에도 눈은 쌓이고~~~

 

 

 

 

울옆지기 눈 치우느라 엄청 고생한 날!!! 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민승규 차관님의 특강!!!  (0) 2010.04.16
쑥떡 만들기  (0) 2010.04.09
눈 내리는 밤!!!  (0) 2010.03.09
장 담그기  (0) 2010.03.09
우리가족^*^  (0) 2010.03.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