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민승규 차관님의 특강!!!

여련화! 2010. 4. 16. 21:20

어제는 벤처대학에서

민승규 차관님의 특강을 들었다.

한국농업이 망하는 길! 이라는

역발상적인 강의였는데

내용도 좋았지만 소탈하신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다.

 

열강 하시는 민승규 차관님!!! 

 

피곤한데도 열심히 경청하는 학생들!!!

 

 

특강후 잠깐 담소하는 자리에서도 한컷!!!

 

기꺼이 사진촬영에 응해주시는 차관님!!!

 

키 작은 나를 위해 당신을 낮추시는 배려까지도~~~

강의 잘 들었습니다.

건강하시고 이나라를 위해 힘이 되어 주세요~~~ 

 

 

 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늘은...  (0) 2010.05.02
봄이 왔어요.  (0) 2010.04.21
쑥떡 만들기  (0) 2010.04.09
3월의 눈폭탄!!!  (0) 2010.03.10
눈 내리는 밤!!!  (0) 2010.03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