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는 벤처대학에서
민승규 차관님의 특강을 들었다.
한국농업이 망하는 길! 이라는
역발상적인 강의였는데
내용도 좋았지만 소탈하신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다.
열강 하시는 민승규 차관님!!!
피곤한데도 열심히 경청하는 학생들!!!
특강후 잠깐 담소하는 자리에서도 한컷!!!
기꺼이 사진촬영에 응해주시는 차관님!!!
키 작은 나를 위해 당신을 낮추시는 배려까지도~~~
강의 잘 들었습니다.
건강하시고 이나라를 위해 힘이 되어 주세요~~~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오늘은... (0) | 2010.05.02 |
|---|---|
| 봄이 왔어요. (0) | 2010.04.21 |
| 쑥떡 만들기 (0) | 2010.04.09 |
| 3월의 눈폭탄!!! (0) | 2010.03.10 |
| 눈 내리는 밤!!! (0) | 2010.03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