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쌈장 만들기

여련화! 2010. 6. 8. 19:16

나는 쌈장에 정성을 많이 쏟는다.

내가 투병을 한 후론 모든 먹거리에 신경을 쓴다.

제일 즐겨 먹는 청국장과 쌈장 글구 무농약으로 키운 쌈채들!!!

쌈장은

된장 한스푼에

다진마늘과 다진양파 들깨가루& 참깨가루와 볶은콩가루를

각각 두스푼씩 넣고 매실엑기스를 적당히 넣어

버무리면 밥반찬으로도 먹을수 있는 맛난 쌈장이 된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양파 다지고~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마늘도 다지고~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준비한 재료를 된장분량의 두배로 넣고~~~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매실엑기스를 적당히 넣어 버무리면 맛난 쌈장 만들기 끝!!!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무농약 쌈채에 맛나게 싸 먹으면 되겠죠??? ㅎ ㅎ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배추김치 담그기  (0) 2010.07.07
서천 홍원항  (0) 2010.06.13
오늘은...  (0) 2010.05.02
봄이 왔어요.  (0) 2010.04.21
민승규 차관님의 특강!!!  (0) 2010.04.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