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쌈장에 정성을 많이 쏟는다.
내가 투병을 한 후론 모든 먹거리에 신경을 쓴다.
제일 즐겨 먹는 청국장과 쌈장 글구 무농약으로 키운 쌈채들!!!
쌈장은
된장 한스푼에
다진마늘과 다진양파 들깨가루& 참깨가루와 볶은콩가루를
각각 두스푼씩 넣고 매실엑기스를 적당히 넣어
버무리면 밥반찬으로도 먹을수 있는 맛난 쌈장이 된다.
양파 다지고~~~
마늘도 다지고~~~
준비한 재료를 된장분량의 두배로 넣고~~~
매실엑기스를 적당히 넣어 버무리면 맛난 쌈장 만들기 끝!!!
무농약 쌈채에 맛나게 싸 먹으면 되겠죠??? ㅎ ㅎ